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PC 연동 ‘마구M 리마스터’ 구글·애플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31 11:16 KRD7 R0
#넷마블(251270) #PC연동 #마구M리마스터 #마구마구

팀 관리, 선수 강화, 선수 거래, 포스팅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 구현

NSP통신
fullscreen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의 컴패니언 애플리케이션 ‘마구M 리마스터’를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컴패니언 애플리케이션은 해당 게임의 PC 버전을 이용중인 이용자들의 데이터베이스와 연동해 PC 콘텐츠를 모바일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PC 연동 애플리케이션이다.

마구M 리마스터에서는 PC버전 ‘마구마구 리마스터’ 와 연동된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팀 관리, 선수 강화, 선수 거래, 포스팅 시스템 등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다.

G03-8236672469

특히 포스팅 시스템은 마구M 리마스터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콘텐츠로 특정 시간마다 오픈돼 고등급 선수 카드를 이용자들이 입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해당 콘텐츠를 통해 평소 획득하기 어려웠던 고등급 선수 카드를 확보 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마구M 리마스터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마구마구는 2006년 공개 서비스 후 줄곧 국내 1위 야구 게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국가대표 야구게임이다. 지난 9월 서비스 14주년을 맞이해 게임 내 그래픽 및 콘텐츠를 대폭 업그레이드하는 ‘마구마구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