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와 모바일 콘텐츠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이 라이트 노벨 레이블인 ‘후지미 판타지아 문고 레전드’와 9일부터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12월 23일 10시까지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은 마법석 7개! 판타지아 레전드 에그에서 ▲리나=인버스, ▲오펜, ▲사가라 소스케 등 총 13종의 판타지아 레전드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로그인 시 1회에 한해 판타지아 레전드 캐릭터 중 랜덤으로 1종을 얻을 수 있는 개최기념! 후지미 판타지아 문고 레전드 콜라보 에그를 증정한다.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 1개+판타지아 레전드 에그와 ▲마법석 10개+확정 아멜리아 에그, ▲마법석 20개+★7이상 확정 판타지아 레전드 에그 등을 판매한다. 가우리=가브리에프, 클리오 에버래스틴, 치도리 카나메 등 일부 캐릭터는 궁극진화 및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콜라보 던전 ‘판타지아 레전드’가 등장한다. 보스인 서펜트의 나가를 비롯한 적들을 쓰러뜨리면 후지미 판타지아 문고의 책갈피(금), (은), (동)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후지미 판타지아 문고의 책갈피(무지개)로 바꿀 수 있다. 후지미 판타지아 문고의 책갈피(무지개)를 일정 수 모으면 몬스터 교환소에서 ‘테레사 테스타롯사’로 교환 가능하다.
해당 기간 내 판타지아 레전드 챌린지!도 진행하며 클리어 보상으로 개최기념! 후지미 판타지아 문고 레전드 콜라보 에그와 후지미 판타지아 문고의 책갈피(무지개) 2개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스킬 레벨 업 판타지아 레전드와 협력! 판타지아 레전드!도 함께 등장해 다양한 던전을 즐길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