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모바일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프리티 제로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프리티 제로는 제로 오리지널을 여성화시킨 신규 캐릭터로 앞서 이용자들의 인기를 끌었던 프리티 장거한에 이어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한다. 프리티 제로와 배틀카드는 ‘체인지? 체인지! 2’ 페스타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토리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우선 ’99 스토리가 오픈되어 새로운 연도의 던전과 시나리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를 하나씩 클리어해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공격팀과 방어팀을 나눠서 진행하는 신규 PVP 콘텐츠 무투전이 추가됐으며 해당 콘텐츠를 통해 획득한 코인으로 소울, 성장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PVE 콘텐츠 치즈루 에픽 강림 던전도 함께 선보인다. 치즈루가 보스로 등장하는 이 콘텐츠는 기존 강림 던전보다 더욱 높은 난이도로 설정됐으며 보상으로는 특별한 세트카드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신규 소환 시스템도 주목할 만한 요소다. 기존의 일반 파이터, 배틀카드 소환(KOF 소환) 라인업에 인기 페스타 파이터가 추가됨과 더불어 인기 페스타 파이터와 플래티넘 배틀카드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소환 시스템도 추가됐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