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크아M 클럽시스템 등 콘텐츠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2-18 14:03 KRD7 R0
#넥슨 #크아M #클럽시스템

배찌 리그, 다오 리그, 마리드 리그 등 매칭 방식 개편

NSP통신- (넥슨)
fullscreen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이하 크아M)에 리부트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클럽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다른 이용자와 모임을 만들 수 있는 클럽시스템을 공개했다. 15레벨 이상이라면 누구나 개설 가능하며 같은 클럽에 소속된 이용자들은 게임 내 게시판에서 글을 주고받으며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다.

매칭시스템도 배찌 리그, 다오 리그, 마리드 리그, 댕키의 실험실 등 크게 네 가지 방식으로 개편했다. 각 리그별로 다양한 게임모드를 제공하며 일정한 시간마다 입장 가능한 모드가 바뀌게 된다.

G03-8236672469

이번 업데이트로 만두 먹기처럼 캐주얼한 모드를 좋아하는 이용자는 배찌 리그에, 기본 규칙으로 진검승부를 펼치고 싶다면 다오 리그에, 서바이벌 대결을 선호한다면 마리드 리그에 참여하는 등 취향에 따라 대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토·일요일에만 진행되는 주말 한정 랭킹전을 도입했다. 주말마다 펼쳐지는 경쟁에 참여해 상위 등수에 도달할 경우 특별한 보상 아이템을 매주 지급한다.

크아M은 올 겨울 리부트 프로젝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콘텐츠 개편과 밸런스 조정, 신규 업데이트를 단계별로 선보이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