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엑스맨 ‘하우스 오브 X’ 테마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3-19 09:40 KRD7
#넷마블(251270) #마블퓨처파이트 #엑스맨 #하우스오브X #스쿼드배틀

프로페서 X, 미스틱, 미스터 시니스터 캐릭터 3종 추가…대전 콘텐츠 ‘스쿼드 배틀’ 공개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엑스맨의 ‘하우스 오브 X’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지난 2019년 마블코믹스가 발간한 엑스맨 ‘하우스 오브 X’와 ‘파워 오브 X’는 뮤턴트 ‘찰스 자비에르’가 크라코아 섬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프로페서 X ▲미스틱 ▲미스터 시니스터가 마블 퓨처파이트에 새롭게 합류한다.

G03-8236672469

또 매그니토와 울버린에는 모두 하우스 오브 X 유니폼이 공개됐으며 진 그레이에는 마블 걸 유니폼이 센티넬에는 님로드 더 레서 유니폼이 각각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대전 콘텐츠 스쿼드 배틀을 선보인다.

스쿼드 배틀은 조건에 맞는 영웅들로 팀을 구성해 전투를 진행하여 획득한 배틀 점수로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한다. 6개의 리그로 구분돼 있으며 리그 내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하며 상위 리그를 올라가는 것이 목표이다.

이외 기존 영웅들의 승급과 잠재력 개방 기능을 도입했다. 프로페서 X는 티어-3 승급과 새로운 얼티밋 스킬 획득이 가능해졌다. 프로페서 X, 미스틱, 미스터 시니스터의 잠재력 개방 기능도 적용됐으며 미스틱은 잠재력 각성이 가능하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