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캐릭 ‘크리스티나’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4-17 14:55 KRD7 R0
#한빛소프트(047080) #그라나도에스파다 #크리스티나

근접·원거리 전투 모두 가능…4월 중 업데이트

NSP통신
fullscreen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장수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신규 캐릭터를 선보인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신규 캐릭터인 ‘크리스티나’도 4월 중 선보인다고 예고했다.

크리스티나는 대포(캐논)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특수부대 부대장이라는 배경 스토리를 갖고 있으며, 기술 능력치가 다른 능력치에 비해 높게 설정돼 있다.

G03-8236672469

전용 스탠스로 근접전을 위한 ‘잼마’와 원거리 사격을 위한 ‘플로스’를 사용한다. 방어구도 레더아머와 메탈아머를 모두 장착할 수 있어 다양한 방식의 전투를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만들어 낼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이밖에 신규가문지원월드에서 최고급 장비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바이올렛의 장비 상점 이벤트를 진행,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이 어려움 없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난 16일 업데이트를 통해 유니크 액세서리 봉합 시스템도 추가했다. 유저들은 게레로의 파워 글러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봉합 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