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길드라이프’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5-22 09:28 KRD7 R0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길드라이프

‘길드 하우징’, ‘길드 낚시터’ 등을 포함한 두 번째 트리플 업데이트 ‘길드라이프’ 오픈

NSP통신- (카카오게임즈)
fullscreen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개발 엑스엘게임즈)에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의 두 번째 파트 ‘길드라이프’를 업데이트했다.

길드라이프에는 총 12종의 길드 조각상과 높은 등급의 물고기를 획득할 수 있는 길드 낚시터, 길드 하우징 등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길드원과의 협동 플레이를 통해 클리어할 수 있는 길드 의뢰 퀘스트와 길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재화 길드 코인, 길드 창고 등이 업데이트돼 아기자기한 재미를 더했다.

또 장비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장비 품질 개량 시스템과 ▲조각상 등급 상승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일부 혼돈의 입구에 기존에 없던 전설 등급 장비 보상을 추가하고 전설 등급 장비 드랍률을 상향해 보다 세심하게 전투를 관리할 수 있게 했다.

G03-8236672469

여기에 강력한 보스 몬스터 ‘티라스’가 출현하는 길드 레이드 콘텐츠를 추가하고 기사단장 선발전을 개편하는 등 다양한 편의성 부분을 개선해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하게 달라진 길드를 즐길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했다.

카카오게임즈는 길드라이프 업데이트와 함께 ‘길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달빛조각사는 오는 6월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의 마지막 파트인 ‘Book 3.0’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Book 3.0’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이제까지 경험할 수 없던 신규 지역과 직업을 선보이며 새로운 모험의 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