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펄어비스↑·아이톡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 게임 내 배경음악이 담긴 OST 앨범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게임의 각 챕터마다 들어있는 아름다운 배경음악 10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지난 8일부터 멜론, 스포티파이 등 국내외 다양한 음원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워너비챌린지의 게임 BGM은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스토리 전개에 따라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유저들의 게임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붉은 실의 인연을 찾아가는 애틋한 장면에서부터 도깨비들의 장난스러운 모습, 고백하는 장면의 설레는 감정을 표현한 따뜻한 느낌의 피아노 선율 등 챕터 별 주인공들의 세밀한 감정선을 게임 내 배경음악으로 풀어낸 점이 인상적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감성적인 배경음악이 담긴 OST 앨범과 더불어, 다가오는 6월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세계관과 함께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워너비챌린지에서는 키스데이를 맞아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우리집 한의사와 함께하는 키스데이 특집방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콘셉트에 맞춰 새롭게 추가된 ‘태희’의 한정 영원 카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