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소프트, 에이카 발할라 등 콘텐츠 본섭 적용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2-21 15:11 KRD7 R0
#한빛소프트(047080) #에이카 #에이카 #콘텐츠본섭적용
NSP통신- (한빛소프트)
fullscreen
(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온라인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에이카가 1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필드(전장)인 발할라 ▲신규 PVP 콘텐츠인 발키리 수호전 ▲신규 던전인 아뷔소스 관문 헬모드 등을 본서버에 적용했다.

에이카에 따르면 특히 신규 PVP 콘텐츠인 발키리 수호전은 여신을 지키려는 수호국과 여신을 파괴하려는 공격 4개국으로 나눠 펼쳐지는 초대규모 전투다.

유저들은 게임 역사상 가장 거대한 1000 vs 1000의 전쟁을 구현한 에이카의 매력을 새로운 방식으로 접하게 된다.

G03-8236672469

발키리 수호전은 매주 월, 수, 금, 토, 일 국가별로 번갈아 가며 수비를 진행한다. 수비진영 유저는 직접 란드그리드, 군느, 에이르 등 3명의 발키리로 각각 변신해 발키리 전용 무기와 스킬을 사용하면서 국가를 수호한다. 공격진영인 나머지 4개 국가는 한마음으로 시간 내에 모든 발키리를 무너뜨려야만 승리할 수 있다.

또 유저들은 아울러 역대 에이카 던전 중 가장 난이도가 높고 파티플레이가 권장되는 아뷔소스 관문 헬모드를 플레이하고 희귀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아뷔소스 관문 헬모드는 하루 1회만 입장이 가능하며 클리어 시 99레벨 SS랭크 유니크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어 코어와 SS, SSS랭크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에이카는 이와 함께 12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12주년 포인트로 아이패드, 모니터, 헤드셋+마우스 세트 등 다양한 현물 상품을 지급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랫만에 접속한 유저를 위해 각종 지원 아이템을 지급하는 복귀 이벤트도 전개한다.

이언근 한빛소프트 사업개발실장은 “에이카를 변함없이 사랑해주신 유저분들께서 보다 흥미진진하게 즐기실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진화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