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소재 기업·소상공인 예대율 완화…“21조원 증가 예상”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모바일 퍼즐 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3주년 기념 행사는 타코 특수 블록으로 퍼즐 플레이의 손맛을 전할 타코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미니게임 플레이가 이어지는 릴레이 방식으로 20일까지 진행된다.
9일부터는 곰 삼형제가 급류를 헤치고 전진해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 미니게임 급류타기와 길드원들의 스테이지 점수를 합산해 보상을 받는 협업형 이벤트 부리또 챌린지가 11일까지 진행된다.
이어 퍼즐 스테이지 연승에 따라 강력한 피자 블록을 증정하는 피자드론 이벤트가 13일, 요리 점수로 순위를 매기는 미니게임 철판 요리 트럭이 20일까지 진행되며 이색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또 매일 접속만 해도 도끼, 크래부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일일 선물 역시 이벤트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선데이토즈 권태혁 PD는 "다양한 미니게임과 이벤트들을 릴레이로 구성한 기념 행사가 재미와 선물, 감사를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원작 팬들과 게임 팬 모두가 즐길 최고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