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설 연휴를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8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2월 중순 업데이트 전까지 출석 이벤트, 던전 플레이 이벤트, 빙고 이벤트 등 다양한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각각의 미션 참여를 통해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윷놀이 이벤트와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열리는 윷놀이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윷가락을 모아 말판 위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복주머니 이벤트는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는 오는 17일까지 레이드를 조건에 맞춰 플레이하면 한복을 입은 희귀 펫 설빔샤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10일부터 24일까지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날 출석 이벤트도 개최한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는 오는 10일부터 루비를 사용해 복주머니를 열면 불사의 반지를 포함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매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CM 스파이크의 선물 상자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캐릭터와 사도 경험치를 20퍼센트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와 설 연휴 특별 푸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16일까지는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블루다이아와 영웅 5성 확정 소울스타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는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스톤과 블루젬 소모량에 따라 130레벨 랜덤 전설 부적, 대형고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재화 소모 이벤트와 출석만 해도 140 랜덤 영웅-전설 부적, 랜덤 전설 토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구정 특별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오는 25일까지는 석기생활에서 떡국을 수집해 4성 희귀 이벤트 알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수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설날 기념 복주머니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 중 무작위로 등장하는 복주머니를 모아 영광의 빛, 큐브, 캐릭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서는 오는 17일까지 프랜차이즈 엘리트 교환권, 보석, 설날 복주머니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설날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상품 구매를 통해 획득한 리워드 포인트를 게임 재화로 교환할 수 있는 설날 특별 상점도 오픈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