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한국콜마, 美 이스트만과 친환경 소재 MOU·온코닉테라퓨틱스, ‘네수파립’ 난소암 임상 2상 승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개발사 코그)의 신규 콘텐츠 ‘지옥의 용광로’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되는 지옥의 용광로는 이계 지옥의 용광로를 지배하는 지옥의 군단장 불카누스를 토벌하기 위해 기사단을 소집하는 콘셉트의 던전으로 ▲기사단의 시험과 ▲불카누스 토벌 2가지의 콘텐츠로 구성된다.
먼저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입장이 가능한 기사단의 시험에서 이용자는 총 3차례의 시험을 진행하여 획득한 기사 훈장에 따라 4개의 기사 타이틀 중 1개를 받게 되는데, 기사 타이틀을 받으면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불카누스 토벌’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23일부터 영웅 리르의 영혼각인을 추가하고, 그랜드 퍼즐 이벤트를 개최한다. 그랜드 퍼즐 이벤트는 특별 미션들을 클리어하면 클래스 별로 각기 다른 퍼즐판이 오픈돼, 퍼즐칸을 오픈하는 이벤트다. 더불어 만우절 이벤트를 실시하고, 오는 4월 6일에는 영웅 ‘라스’의 영혼각인을 추가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