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킹스그룹,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워킹데드 콜라보 본서버에 도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4-15 10:07 KRD7 R0
#킹스그룹 #SOS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 #워킹데드 #콜라보
NSP통신- (킹스그룹)
fullscreen
(킹스그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게임스튜디오 킹스그룹이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에 드라마 ‘워킹데드(Walking Dead)’와의 콜라보버레이션 ‘새로운 혼돈에서 깨어나다’를 본서버에 정식 공개했다.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에 업데이트된 워킹데드는 희생자끼리 협력하는 ‘생존 분투기’를 그리고 있지만 실제 좀비와 맞닥뜨렸을 때 느낄 처절한 공포감, 서서히 허물어져 가는 멘탈 붕괴, 생존자 간의 반목 등 주로 인간사에 초점을 맞추며 화제를 모은 드라마다.

킹스그룹 측은 전 세계 누적 6000만의 스테디 전략 게임으로 자리한 게임 IP(지식재산권)와 좀비 아포칼립스 소재로는 최고의 흥행과 작품성을 제시한 서바이벌 패닉 드라마 간 콜라보의 성공을 기원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액션을 전개할 방침이다.

G03-8236672469

첫 번째로 지난 4월 5일 콜라보 홍보모델로 공식 선정된 배우 노만 리더스가 열연한 야생형 상마초 캐릭터 ‘데릴 딕슨(Daryl Dixon)’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두 번째로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X 워킹데드 컬래버레이션 기념 오아시스 퀴즈 이벤트와 신비로운 이방인, 생존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오늘부터 진행한다.

이밖에 탐험을 통해 신규 미션을 경험해보는 생존 챌린지, 생존 챌린지를 해결한 이후 콜라보 기간 동안 새롭게 생성된 비밀 업적을 찾고 풍족한 보상을 획득하는 ‘생존 기록’ 등을 경험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