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한국콜마, 美 이스트만과 친환경 소재 MOU·온코닉테라퓨틱스, ‘네수파립’ 난소암 임상 2상 승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에픽 및 신화 장비를 더욱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신비하고 화려한 클리파의 여행’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세리아 방에서 NPC(Non-Player Character) 클리파를 통해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던전 클리파의 회랑은 6월 3일까지 횟수 제한 없이 95레벨 이상 캐릭터만 입장 가능하며, 입장 시 피로도 8과 시간의 인도석 27개가 소모된다. 클리파의 회랑에서는 기존 지혜의 인도 던전보다 100레벨 에픽 및 신화 장비를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으며, 특히 최고 등급인 신화 장비는 던전을 많이 클리어할수록 더욱 수월하게 얻을 수 있다.
또 다른 이벤트 던전 클리파의 차원은 17레벨 이상 캐릭터로 계정당 하루 3회까지 피로도 소모 없이 입장 가능하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시간의 인도석으로 교환 가능한 이벤트 주화 ‘시간의 조각’과 함께 캐릭터 성장을 돕는 경험치 캡슐, 대량의 던전 클리어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던파 접속 관련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