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테일즈런너 1200만원 환경재단에 기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0-08 18:01 KRD7 R0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테일즈런너 #1200만원 #환경재단 #지구쓰담

테일즈런너 인게임 이벤트 통해 모금해 환경재단 지구쓰담 캠페인에 기부

NSP통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fullscreen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의 인게임 사회 공헌 이벤트 ‘우리의 바다를 지켜줘’가 성공리에 종료돼 1200만 원의 기부금을 환경재단에 전달했다.

우리의 바다를 지켜줘 이벤트는 테일즈런너 이용자들이 여름 업데이트 테마인 ‘감정의 제도’ 바다 주변에 널려 있는 쓰레기를 줍는 퀘스트를 수행하면 스마일게이트가 후원금을 적립해 기부하는 내용으로 지난 8월 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됐다.

조성된 기부금은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를 통해 환경재단의 지구쓰담(지구의 쓰레기를 담다) 캠페인에 기부됐다. 환경재단에서 진행하는 지구쓰담 캠페인은 바다로 버려지는 쓰레기 문제를 사회에 알려 시민들의 인식을 개선하고 정화 활동을 펼치며 관련 단체를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G03-8236672469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임직원들은 퀘스트 목표 초과 달성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지난 7일 판교 주변 하천의 환경 정화 활동을 진행하기도 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이벤트의 성공으로 게임을 즐기면서 동시에 사회에 공헌하는 즐거운 기부문화가 더욱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와 테일즈런너는 앞으로도 의미 있고 즐거운 사회 공헌 활동들을 유저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