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속이야기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누적 주문 7억 건 돌파…20~40대 과반 사용이 말해주는 ‘편의성의 승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개발사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에 신규 아바타를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클래스 별로 신규 영웅과 전설 아바타를 각각 1종씩 추가했다. ▲드발린, ▲헬, ▲시구르드, ▲프레키, ▲스키르니르, ▲게피온 등 새롭게 추가된 아바타들은 강력한 공격력과 화려한 비주얼로 전투의 재미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이와 함께 그림자 성채 던전의 편의성도 개선했다. 던전 내에 신규 단계를 추가해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지원하며, 아이템 획득 방식을 개선해 많은 이용자가 아이템 획득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했다.
여기에 길드 던전 1~4단계 난이도를 하향하고 일부 보스 콘텐츠의 공격력을 낮추는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난이도 조정도 진행했다.
더불어 장비 모두 벗기 기능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편의 기능을 개선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아바타 업데이트와 더불어 ‘장비 강화&세공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