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필드 사냥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헤이스트 플러스’ 이벤트를 14일 시작했다.
이용자는 오는 27일까지 매일 레벨 범위 몬스터 처치, 엘리트 챔피언 사냥 등으로 구성된 헤이스트 플러스의 일일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완료한 미션 개수에 따라 헤이스트 상자를 받게 되며, 이를 오픈하면 카르마 검은 환생의 불꽃이나 코어 젬스톤 같은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6가지 종류의 일일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히든 미션이 등장하며, 이벤트 기간 내 완료할 경우 ‘난 제법 헤이스트 칭호 교환권’ 및 ‘달밤의 드라이브 의자 교환권’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룬의 경험치 효과 상승, 불꽃 늑대 경험치 증가 등 필드 사냥에 도움되는 각종 효과도 같은 기간 동안 부여된다.
10월 28일부터 11월 10일까지는 본인이 보유한 캐릭터를 총동원하는 ‘택티컬 릴레이 Ver.3’ 이벤트가 열린다. 또 스테이지 클리어 획득한 누적 점수에 따라 보상이 주어진다.
넥슨은 한편 보다 원활한 메이플스토리 플레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스킬, 몬스터, 퀘스트, UI 등 게임 내 각종 영역에서 개선 사항을 적용했다. 이번 개편으로 보스 선택받은 세렌의 전투 패턴을 비롯해 메이플 옥션 및 전투분석 UI, 제로 캐릭터 상시 생성 등 다양한 항목이 개선됐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