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사이게임즈와 사이게임즈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캐릭터 및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신규 캐릭터는 5종으로 5성부터 3성까지 다채롭게 추가했다.
먼저 ★5 [방랑 기녀 키쿠노]는 적귀와 청귀를 소환해 전투를 진행하며, ★5 [호화롭게 노는 번개 궁사 메티스]는 적을 향해 하늘 높이 쏘아올린 번개 화살의 비를 내리게 해, 주위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또 밝고 마음씨 좋은 견족 소년 ★4 [두근두근 모험 소년 루]가 새롭게 등장했으며, 가까운 적에게 고속 연속 공격을 가하는 ★4 [너무 아름다운 모험가 레비]와 화염 화살을 연사하고 명중한 적에게 피해를 입하는 필살기 보유자 ★3 [조류족의 여전사 쿠란]을 함께 추가했다.
이와 함께 오는 11일부터 ‘장렬! 발렌타인 페스티벌 공방전!!’ 스토리 이벤트를 공개, 이 게임의 주인공인 아르크 일행과 파르페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스토리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파르페’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12일부터는 보스 배틀 불사왕 레시탈에 신규 난이도 상급+와 초월급을 추가하고, 사황의 책 등 다양한 장비 아이템을 업데이트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