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사이게임즈와 사이게임즈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캐릭터 4종 및 ‘강림토벌 작염의 폐룡’을 추가했다.
월드 플리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4종을 추가했다. ★5 [강철의 늑대 시렌]은 육지를 통괄하는 육지 정부의 군 장교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보유해 많은 부하를 거느리고 있으며, ★5 [큰 날개의 정령사 시우에]는 변경에서 정령을 모시며 살아가는 부족의 무녀 캐릭터다.
또 물과 독을 조종하는 마법사이자 가까운 적을 향해 독약을 뿌려 피해를 입히는 ★4 [심해의 괴인 자르]와 늘 붙어 다니는 마물을 피하고자 검을 휘두르며 도망 다니는 ★3 [마물에게 사랑받는 자 노셀]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강림토벌 작염의 폐룡’을 즐길 수 있다. 강림토벌 작염의 폐룡은 한정 기간 동안 출현하는 ‘작염의 폐룡 일사바티카’를 토벌하는 콘텐츠로, 12월 3일까지 미션에 참여 후 획득하는 재화를 통해 다양한 장비 및 성장 재료를 교환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