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바람의나라 신규 직업 ‘살수’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2-22 15:42 KRD7 R0
#넥슨 #바람의나라 #신규직업살수
NSP통신- (넥슨)
fullscreen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신규 직업 ‘살수’를 추가했다.

지난 차사에 이어 3년만에 10번째로 선보이는 살수는 커다란 낫을 지형지물에 튕겨 지속적으로 적에게 피해를 주고, 낫을 자유자재로 활용한 투사체형 공격이 가능해 기존 직업과는 색다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낫, 이계의 힘 등을 이용한 살법, 이겸술 등 총 4가지 계열의 전용 마법을 구사하고, 7차 승급 경지에 오르면 암기를 활용해 체력, 마력 소모 없이 기술 연계를 통한 강력한 공격을 펼친다.

G03-8236672469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종의 영상 살수 스토리, 살수 영어교실을 공개했다. 각 영상에는 전란으로 어지러운 세상에서 터전을 잃은 한 아이가 살수의 기술을 배우게 되는 신규 직업 살수의 배경 이야기와 살수 업데이트 소식을 영어표현으로 재미있게 풀어내는 장면이 담겨있다.

인게임에서는 육성 이벤트 ‘바린이나르샤’를 진행한다. 또 출석 이벤트 임무 이벤트 등을 진행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 바람패스권 시즌4도 연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