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엔씨 리니지W 첫 월드 전장 공허의 균열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1-05 13:43 KRD7 R0
#엔씨소프트(036570) #리니지W #월드전장 #공허의균열

월드 내 12개 서버의 모든 혈맹 수용 가능한 대규모 전장

NSP통신- (엔씨소프트)
fullscreen
(엔씨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멀티플랫폼 MMORPG 리니지W가 첫 번째 월드 전장 ‘공허의 균열’을 업데이트했다.

공허의 균열은 월드 내 12개 서버의 모든 혈맹이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전장이다. 리니지W는 기획 단계부터 월드 단위 전투 구현을 목표로 개발했다.

이용자는 서버 단위보다 한층 큰 규모의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추후 상아탑, 오만의 탑 등의 월드 전장과 월드 거래소도 선보인다.

G03-8236672469

리니지W 이용자는 마법사 연구소에서 포탈을 이용하거나 특수 던전 메뉴를 통해 공허의 균열에 입장할 수 있다. 50레벨 이상 캐릭터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일주일 동안 최대 7시간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공허의 균열은 총 2개의 층으로 구성돼 있다. 1층에서 정예 몬스터를 처치하면 주술실·도서관·마법인형 보관소 등으로 이동할 수 있는 열쇠를 얻는다. 매주 금토일 밤 10시에 보스 몬스터인 뒤틀린 에오르트가 등장하며 공략 시 전설 등급 무기 공허의 활과 영웅 등급 방어구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공허의 균열 1층에서 네 곳의 포탈을 통해 2층으로 이동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 저녁 8시에 보스몬스터 대마법사 하딘이 등장하며 공략시 하딘의 지팡이, 신념의 가더 등을 얻는다. 보스 몬스터 외에도 공허의 균열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균열의 에메랄드·토파즈 귀걸이 등을 획득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