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던파 남거너 다섯 번째 전직 ‘어썰트’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1-13 12:54 KRD7
#넥슨 #던파 #남거너 #어썰트

어썰트, 개조된 신체를 활용한 차별화된 기동성과 탑승 액션이 특징

NSP통신- (넥슨)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남거너의 다섯 번째 전직 ‘어썰트’를 업데이트했다.

어썰트는 기계로 개조된 신체를 활용해 차별화된 기동성을 갖는 게 특징이다. 신체에 쌓이는 아크 에너지를 방출하는 등 특색 있는 스킬 운용이 가능하고, 최신형 탑승 병기 AT-SO Walker를 통한 탑승 액션이 지원된다.

이외 퓨어 딜러와 시너지 딜러를 딜러로 통합한다. 기존 시너지 딜러는 파티 공격력 증폭 옵션이 삭제되는 대신 공격력이 8.5% 증가하며, 이와 함께 레이드 던전, 검은연옥, 추방자의 산맥 등 일부 콘텐츠의 몬스터 체력을 25% 줄인다.

G03-8236672469

한편 넥슨은 ‘어썰트’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17일까지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윈터 페스티벌을 연다. 이와 함께 적정 레벨 던전과 이벤트 던전에서 획득한 주화를 통해 신화 장비 소환 및 변환, 에픽 장비 변환, 전용 상점 이용이 가능하다. 이외 라케시스의 연구 일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