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의 PC 온라인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새해를 맞아 새로운 홍보모델을 내세운 대규모 유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디션은 2022년 1월25일 점검 후부터 3월24일 점검 전까지 ‘오디션 x 가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홍보모델로는 1020여성을 중심으로 최근 화제가 되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스우파)의 팀 라치카 리더 가비를 발탁했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데일리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홈페이지에서 경차, 노트북, 스마트폰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신규 유저의 경우 전용 미션을 통해 응모 포인트를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또 유저들은 출석 및 타임박스 이벤트를 통헤 매일 일정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매일 특정시간 열리는 버닝타임에 접속 시 경험치 2배 버프가 적용된다. 신규 유저의 경우 추가로 경험치 3배 버프가 이벤트 기간 중 상시 유지돼 고속 성장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유저가 기존 유저를 친구 추천하고 이벤트 기간 중 레벨 20 이상 달성할 경우 두 명 모두에게 아바타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캐시가 지급된다.
이외 게임 내 캐릭터의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인증 이벤트, SNS를 통한 프로모션 공유 이벤트 등 유저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함깨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진행되며 초특가 패키지 상품도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