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상에프앤비, ‘대상다이브스’로 사명 변경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1-02 13:28 KRD7
#대상에프앤비 #대상다이브스 #사명변경
NSP통신- (대상에프앤비)
(대상에프앤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대상에프앤비가 ‘대상다이브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기업 비전과 미션을 재정립한다.

사명 변경과 함께 대상다이브스의 CI도 선보였다. 지난 2021년 창립 65주년을 기념해 사람과 자연 모두 건강한 미래를 만드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대상그룹의 CI와 맥락을 같이 한다.

또 대상다이브스는 핵심 브랜드인 복음자리를 필두로 ‘최상의 카페 토탈 솔루션 뉴 크리에이터’가 되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G03-8236672469

대상다이브스는 기업 비전 달성을 위해 유연하고 탐구정신이 강한 벌을 모델로 설정하고, ‘비 어 펑키 비!( Be a Funky Bee!)’ 콘셉트의 네 가지 미션 ▲일을 하는 모든 과정에서 열린 마음으로 유연하게 협업(Open&Flexible) ▲빠르게 시도하고 지속적으로 보완(Speedy) ▲끝없는 호기심으로 세상의 변화를 탐구(Inquisitive) ▲고객보다 앞서 트렌드를 캐치해 필요한 솔루션을 적시에 제안(Trendy)을 내세웠다.

대상다이브스 관계자는 “이번 사명 변경을 계기로 대상다이브스는 카페 관련 산업에서 최고의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의 일상 속 모든 곳에서 함께하는 친근한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