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엔씨 리니지2M, ‘크로니클 XI. 구원자들’ 4주년 업데이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11-29 11:01 KRX7
#엔씨소프트(036570) #리니지2M #크로니클XI.구원자들 #4주년업데이트 #쌍도끼

신서버 ‘린드비오르’, 신규 클래스 ‘쌍도끼’, 최초 유일 클래스 ‘브라이트’ 콘텐츠 추가

NSP통신- (이미지 = 엔씨소프트)
(이미지 = 엔씨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 리니지2M이 출시 4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크로니클 XI. 구원자들’을 진행했다.

리니지2M 이용자는 오늘부터 ▲신서버 린드비오르 ▲신규 클래스 쌍도끼 ▲최초 유일 클래스 브라이트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스페셜 쿠폰 선물과 각종 이벤트도 열린다.

리니지2M은 29일 오후 6시 신서버 린드비오르를 연다. 린드비오르는 파푸리온 서버와 경쟁 구도를 가진 최초의 카운터 서버다.

G03-8236672469

신규 클래스 ‘쌍도끼’가 추가된다. 쌍도끼 클래스는 적을 전장에서 고립시키고, 고립된 적과 시전자가 서로에게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터널 비전 스킬을 사용한다. 또 ▲사슬을 던져 텔레포트 및 하이드를 막고 자신의 위치로 적을 끌어오는 울프체인 ▲전방에 위치한 다수의 적을 밀어내고 타겟 대상을 다운시키는 차지 ▲몸을 회전해 주변의 적에게 공격을 가하는 휠 윈드 등을 사용한다.

리니지2M 최초 유일 클래스 ‘브라이트’가 등장한다. 브라이트는 동일 혈맹의 파티원 주변으로 텔레포트할 수 있는 윌 오브 유니티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텔레포트 도착시 일정 확률로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하는 하이 텔레포트도 함께 사용한다.

리니지2M은 업데이트 기념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기존, 파푸리온, 린드비오르 서버 이용자 모두에게 서버 전용 쿠폰을 포함한 7종의 쿠폰을 선물한다. 이외 파티원과 함께 사냥해 경험치 획득량을 증가시키는 4주년 성장 파티도 준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