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광양희망도서관, 작가와 함께하는 ‘그림책 개그콘서트’ 운영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4-02-07 13:48 KRX7
#광양시 #희망도서관 #그림책개그콘서트

‘그림책으로 웃겨드립니다’ 김흥식 작가 낭독 공연 열려

NSP통신-그림책 개그콘서트 공연 포스터 (이미지 = 광양시청)
‘그림책 개그콘서트’ 공연 포스터 (이미지 = 광양시청)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희망도서관이 2월 27일 오후 5시 어린이와 가족 80여 명을 초대해 2월 희망문화놀이터 ‘그림책 개그콘서트’ 공연을 운영한다.

‘희망문화놀이터’는 문화예술 경험의 기회가 적은 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문화가 있는 날’과 연계해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2021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4년째를 맞았으며, 올해도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매월 어린이들을 만날 예정이다.

희망도서관은 올해 첫 희망문화놀이터로 ‘그림책 개그콘서트’를 마련해 김흥식 그림책 작가의 재미있는 그림책 낭독 공연을 진행한다.

G03-8236672469

김흥식 작가는 ‘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는 그림책’을 주제로 ‘하늘에서 달님이 뚝 떨어졌어요’, ‘내 모자야’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며, 아이들에게 익살스러운 효과음과 작가의 목소리로 그림책을 더 재미있게 읽어줌으로써 그림책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내는 시간을 갖는다.

필명 ‘흥흥’으로 알려진 김흥식 작가는 ‘감옥에 갇히면’, ‘무인도에서 보내요’, ‘팔팔어묵탕’ 등을 펴냈으며 작품활동과 더불어 전시, 공연 등을 통해 어린이 독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그림책 개그콘서트’는 어린이와 가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는 2월 14일 오전 10시부터 광양시립도서관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미라 도서관과장은 “어린이들이 그림책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낭독 공연을 마련했다”며 “책과 친해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
[NSPAD]LG그룹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NSPAD]담양군
[NSPAD]한화솔루션
[NSPAD]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NSPAD]전남드래곤즈
[NSPAD]영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