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T, 과기부 클라우드 서비스·보급 확산 사업 참여…지니 TV, 마이프차와 손잡고 프랜차이즈TV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26 19:59 KRX7
#KT(030200) #과기부 #클라우드서비스보급확산 #지니TV #프랜차이즈TV

커스터마이징EZ 중소기업 디지털 전환 촉진…사업에 선정된 수요기업은 서비스 도입 비용 80% 지원

NSP통신- (사진 = KT)
(사진 = KT)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T(대표 김영섭)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2024년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에 참여한다.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은 국내 중소기업의 클라우드 기반디지털 전환을 촉진하기 위해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비용 및 컨설팅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4월5일까지 수요기업을 모집한다.

KT는 선정된 수요기업을 대상으로 그룹웨어인 ‘커스터마이징EZ’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요기업은 서비스 도입 비용의 80%를 지원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이번 사업에서 KT가 제공하는 커스터마이징EZ 서비스는 ▲업무포털 ▲이메일 ▲전자결재 ▲일정관리 ▲게시판 ▲조직도 ▲주소록 ▲문서함 등의 그룹웨어 기능을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고객의 요구에 따라 인사·근태 관리는 물론, 급여관리 및 업무·메일 용량 추가를 제공하고 ERP와 연동해 생산·재고관리 기능도 활용할 수 있다.

그리고 스마트한 업무환경 구축을 위해 모든 기능을 모바일에서도 제공하고 있다.

NSP통신- (사진 = KT)
(사진 = KT)

한편 KT는 국내 프랜차이즈 창업 플랫폼 전문기업 마이프랜차이즈(이하 마이프차)와 손잡고 창업 정보를 제공하는 ‘지니 TV 프랜차이즈TV’를 출시한다.

지니 TV 프랜차이즈TV는 마이프차와 협력해 프랜차이즈 브랜드별 창업비용, 평균 매출액, 매장 수, 주요 메뉴 및 매장 소개 영상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지니 TV 채널 번호 887번 또는 지니APPs 메뉴에서 누구든 무료로 볼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