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무법 세력 등장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5-22 15:54 KRX7
#넷마블(251270) #아스달연대기 #무법세력 #업데이트

용병 집단 무법 세력 등장, 아스달과 아고의 권력 투쟁 본격화

NSP통신- (이미지 = 넷마블)
(이미지 =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 넷마블에프앤씨)에 무법 세력이 등장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지난 20일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선거를 통해 아스달과 아고의 총세력장을 선정했으며 이에 따라 무법세력이 등장했다.

무법 세력은 아스달과 아고에 속하지 않고 용병으로 활동하는 집단으로, 세력 이전으로만 가입할 수 있다. 무법 세력을 이끄는 무법왕은 투표로 결정되는 두 세력과 달리, 세력 점수 순위로 선정된다.

G03-8236672469

무법 세력은 주간 단위로 아고, 아스달 중 한 세력을 선택해 용병 연맹으로 활동할 수 있고 세력 선택 없이 중립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다만 약세 세력의 용병으로 활동하면 버프가 제공되며 특정 세력의 지원이 시작되면, 지원 세력의 효과를 적용받으며 다른 세력의 용병 임무를 수행할 수 없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키는 콘텐츠 축복의 석판을 오픈했다. 또 넷마블은 같은 연맹원끼리 함께 몬스터를 잡는 연맹 던전, 주간 단위로 입장할 수 있는 시간 던전 미하제 협곡 등을 추가했다.

한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대형 MMORPG로, 아스달, 아고, 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그린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