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광고를 불러오는 중...

업앤다운
제약주 상승…옵투스제약↑·플럼라인생명과학↓

NSP통신, 이복현 기자
KRX9
#옵투스제약(131030) #플럼라인생명과학(222670) #제약주 #코스피 #코스닥
-(이미지 = 옵투스제약)
fullscreen
(이미지 = 옵투스제약)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19일 코스피(+1.21%)와 코스닥(+0.26%)이 모두 상승한 가운데 제약주(+1.71%)도 상승했다. 상승주는 52개였고 하락주는 113개였다.

오늘 제약주 중에서는 옵투스제약의 상승률이 가장 높았다. 옵투스제약은 전일대비 19.27%(1220원) 올라 7550원에 장을 마감했다. 옵투스제약은 2거래일연속 상승했다.

또 삼천당제약(+15.76%) 엔솔바이오사이언스(+11.51%) 보로노이(+8.56%) 대동고려삼(+7.47%) 인벤티지랩(+7.08%) 큐리언트(+4.95%) 큐라클(+4.42%) 비피도(+3.78%) 압타바이오(+3.45%) 삼일제약(+3.19%) 등이 상승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반면 플럼라인생명과학(코넥스)의 하락률이 높았다. 플럼라인생명과학은 전일대비 12.31%(720원) 내려 5130원에 장을 마감했다. 플럼라인생명과학은 지난 10일(보합)부터 하락세(17일 보합)를 이어오고 있다.

또 티움바이오(-7.14%) 신풍제약(-6.40%) 퓨쳐메디신(-5.07%) 에이디엠코리아(-4.72%) 퓨쳐켐(-4.21%) 아이큐어(-4.09%) 휴럼(-3.85%) 에이프로젠바이오로직스(-3.79%) 녹십자웰빙(-3.39%) 동국제약(-3.39%) 뉴트리(-3.33%) 등이 하락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Google
구글 선호 매체 추가하세요.
검색 결과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추가
[NSPAD]LG그룹
[NSPAD]삼성전자
G01 광고를 불러오는 중...
[NSPAD]SK에코플랜트
[NSPAD]한화그룹
[NSPAD]LG유플러스
[NSPAD]저축은행중앙회
[NSPAD]휴온스
[NSPAD]종근당
[NSPAD]농심
[NSPAD]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
[NSPAD]하나금융그룹
[NSPAD]하나증권
[NSPAD]KB국민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