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후지제록스프린터스(대표 황유천)는 30만원대 보급형 컬러레이저프린터인 ‘다큐프린트 C1110’ 출시를 기념해 자신이 선택한 경품 등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다음달 29일까지 계속될 이 행사는 온라인상에서 ‘나는 욕심쟁이다!’와 ‘배보다 배꼽 프로젝트’라는 두가지 주제로 열린다.
누구나 참여해 100만원 한도 내에서 자신이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나는 욕심쟁이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응모자가 인생에서 절대 포기할 수 없다고 생각되는 욕심과 받고 싶은 경품을 설명을 곁들여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 1명에게는 자신이 소원하는 경품이 제공되며, 아쉽게 탈락한 20명의 응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C1110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배보다 배꼽 프로젝트’는 응모자가 제품 정보 등록과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CMYK 4색 정품 풀 세트 토너, C1110 블랙토너, 고급 인쇄 용지 등 프린터 소모품이 지급된다.
당첨자는 3월 7일 회사 행사 홈페이지(www.businessmind.co.kr)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다큐프린트 C1110은 저렴한 가격대의 컬러레이저프린터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후지제록스프린터스가 지난해 11월 야심차게 내놓은 보급형 제품.
이 제품은 컬러 12ppm, 흑백 16ppm의 출력속도에 첫 장 출력까지 소요되는 대기시간이 컬러 12초, 흑백 9초로 최소화돼 있으며 최대 216gsm의 두터운 용지 용지 출력도 가능하다.
텍스트와 이미지를 600 x 600dpi의 고해상도로 출력할 수 있고 EA-HG 토너 채택으로 전력소모는 물론 폐토너 발생을 줄여준다.
이같은 특징으로 경제성과 업무 효율성을 동시에 중시하는 가정이나 SOHO 및 소규모 워크그룹에 적합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