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광고를 불러오는 중...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설 명절 맞아 G밸리 지역 나눔 활동 펼쳐

NSP통신, 김대원 기자
KRX7
#한국산업단지공단서울지역본부 #사회공헌활동 #설명절 #G밸리 #구로구

구로구·금천구 내 복지관과 주민센터에 1800만원 후원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가 설 명절을 앞두고 20일 구로동 서울지역본부에서 서울디지털국가산업단지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금을 지원하는 나눔 활동을 펼쳤다. (사진 = 한국산
fullscreen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가 설 명절을 앞두고 20일 구로동 서울지역본부에서 서울디지털국가산업단지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금을 지원하는 나눔 활동을 펼쳤다. (사진 =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본부장 박종배)가 설 명절을 앞두고 20일 구로동 서울지역본부에서 서울디지털국가산업단지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금을 지원하는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와 한국산업단지경영자연합회 서울(회장 박관병)은 기부 키오스크 등을 통해 함께 조성한 후원금 1800만 원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에 전달했다.

후원금은 설 명절 전에 구로구 및 금천구 내 종합사회복지관과 주민센터 등에 다시 전달돼 G밸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도움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박종배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장은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위해 입주기업과 함께 서울디지털국가산업단지와 지역사회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Google
구글 선호 매체 추가하세요.
검색 결과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추가
[NSPAD]LG그룹
[NSPAD]삼성전자
G01 광고를 불러오는 중...
[NSPAD]포항시
[NSPAD]엑스코
[NSPAD]울진교육지원청
[NSPAD]경상북도의회
[NSPAD]수성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