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2025 시즌2 브레이크아웃(Breakout)’을 추가했다.
이번 신규 시즌 업데이트로 7월 3일까지 신규 캐릭터와 무기가 포함된 서든패스를 공개하고 새로운 통합 시즌전을 시작한다.
패스 구매 시에는 신규 캐릭터 C.데비를 즉시 획득할 수 있으며 60 패스 레벨 달성 시 신규 돌격 소총 TAS Breakout(이하 TAS)이 주어진다.
TAS는 사격모드를 변경할 수 있는 돌격소총 무기로 준수한 위력과 안정성을 가진 일반 모드와 연사력 및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컴팩트 모드로 나뉜다.
또 이번 서든패스부터 일일 퀘스트와 주간 퀘스트를 즉시 완료할 수 있는 퀘스트 완료권이 혜택으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베타 테스트로 공개했던 보안 솔루션 이지 안티치트(Easy Anti-Cheat, 이하 EAC)와 캐릭터 피격 판정 개선 업데이트를 정식 도입한다.
EAC는 전 세계 많은 게임에 도입되며 뛰어난 부정 프로그램 탐지 효과를 입증해온 외부 보안 솔루션으로, 기존 넥슨 게임 시큐리티(Nexon Game Security)와 함께 보다 다양한 영역에서 게임 내 비인가 프로그램 탐지 및 제재를 수행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부터 비복스(보이스톡) 개선 및 승리연출 건너뛰기 기능을 적용해 게임 플레이 편의성을 대폭 높인다.
또 브레드의 선택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이번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각종 게임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이외 인기 치어리더 이주은 신규 캐릭터를 출시한다. 이를 기념해 4월 17일까지 멀티카운트 아이템에서 캐릭터를 300일 이상 획득하면 이주은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고 추가 300일 획득 시 마다 이주은 영구제 선택권 또는 프라임 청마 캐릭터 중 원하는 캐릭터를 제공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