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기대감
바디프랜드, 2분기 실적 ‘상향’…상반기 B2G 실적 전년비 22.3% 증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리아가 새롭게 내놓은 2종의 ‘김치불고기버거’는 대한민국 식품을 대표하는 김치를 활용했다는 점에서 K-버거의 결정체라 할 수 있다.
김치 불고기 버거는 국내산 김치와 깍두기를 볶아 활용했으며 불고기의 달큰한 맛과 볶은 김치가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또 에그 김치 불고기 버거는 김치불고기에 반숙 계란프라이를 추가해 국내 소비자의 기호를 자극한다.
김치불고기버거는 이색적인 불고기 버거의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독특하고도 신선한 버거로 다가설 전망이다.
앞서 롯데리아는 지난해 성수동에서 45 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진행, 이벤트성으로 김치불고기버거를 선보여 김치 토핑에 대한 긍정적 반응으로 주목을 끈 바 있다.
롯데리아 운영사인 롯데 GRS 관계자는 “김치불고기버거는 롯데리아만의 노하우로 한국적인 맛을 가장 맛있고 친근하게 담아냈으며, K-버거라는 타이틀에 가장 적합한 메뉴”라며 “그동안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메뉴를 꾸준히 선보여 온 롯데리아가 야심차게 출시한 이번 신제품을 꼭 맛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