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그룹주 하락…SK↑·CJ↓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디스플레이(034220)가 ‘제15회 2025 대한민국 SNS 대상’ IT 제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은 SNS 활용 능력과 고객 소통 역량을 종합 평가해 수여되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한다.
LG디스플레이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그 기술을 만드는 사람’에 대한 콘텐츠를 중심으로 뉴스룸, 유튜브, 링크드인 등 다양한 SNS 채널에서 글로벌 고객과 활발히 소통한 점을 인정받았다.
특히 OLED 기술과 관련한 스토리텔링 콘텐츠 ‘D-Tech’, ‘D-Talks’와 기술자를 조명한 ‘D마스터스’, ‘체크인 LGD’ 시리즈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와 호감도를 높였다.
또 CES·SID 등 글로벌 전시 현장의 소식을 실시간 공유하며 기술 리더십을 알리고, 해외 파트너사와의 협업 사례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등 SNS를 글로벌 PR 및 네트워크 채널로 활용했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과 이해관계자와의 진정성 있는 소통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기술과 사람이라는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