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씨게이트, 조직개편으로 컨수머 제품군 공략 강화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3-14 17:13 KRD1 R0
#씨게이트 #컨수머솔루션디비전

소비자가전과 브랜드솔루션사업 부문 통합...컨수머 솔루션 디비전 발족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씨게이트테크놀러지가 가정에서의 디지털 컨텐츠 저장 및 관리에 대한 수요가 최근 급증하고 있는 새로운 시장 변화에 대응키 위해 조직을 개편하고 컨수머 제품군 공략에 힘을 싣고 있다.

씨게이트는 기존 시장을 더욱 강화하고 새로운 시장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소비자 가전(CE) 부문과 브랜드 솔루션 사업 부문을 하나로 통합, 컨수머 솔루션 디비전을 새롭게 발족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씨게이트는 조직강화를 위해 인사를 단행하고 컨수머 솔루션 디비전 사장에 수석부사장 겸 최고 영업 및 마케팅 책임자인 브라이언 덱스하이머를 승진, 임명했으며 엔터프라이즈 컴퓨트 사업 총괄에는 데이브 위커샴 사장 겸 COO를, 개인용 컴퓨트 사업과 신규 및 첨단기술 사업 부문은 각각 마이크 윈거트와 필 폴락을 선임했다.

G03-8236672469

새롭게 출범하는 컨수머 솔루션 디비전은 기존 씨게이트 및 맥스터 브랜드를 사용하는 다양한 스토리지 솔루션들과 게임 콘솔, PMP, 디지털 비디오 리코더 및 홈 미디어 기기 등 소비자 가전용 스토리지 솔루션 사업부문을 포함한다.

씨게이트의 CEO인 빌 왓킨스는 “홈 스토리지 시장은 향후 5년간 10배의 성장이 기대되는 시장으로 씨게이트에게는 매우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브랜드 솔루션 사업과 가전용 사업 부문을 통합함으로써 두 분야에서의 강점을 통합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하고 “이를 통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디지털 콘텐츠를 저장하고 보호하며 공유 및 관리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켜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