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워치가드, 영업망 확충으로 시장 확대 나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6-04 16:06 KRD1 R0
#워치가드 #UTM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방화벽 및 통합위협관리(UTM) 솔루션 공급업체인 워치가드코리아가 채널 파트너 확충을 통한 영업망 강화로 시장 공략에 나선다.

워치가드는 4일 리셀러 그룹별로 마케팅 및 영업 지원 강화, 제품교육 등 파트너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UTM과 SSL VPN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착수했다.

이 회사는 우선 리셀러 리크루팅 프로그램을 통해 이달부터 7월까지 리셀러 모집 활동을 벌여 전국에 걸쳐 영업 조직을 2배 이상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G03-8236672469

리셀러로는 방화벽, VPN 등의 판매 경험을 갖고 있거나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면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자 하는 보안 유통회사를 주요 대상으로 한다.

또한 워치가드는 이번 리셀러 리크루팅에는 네트워크 장비와 서버 등 IT 제품을 공급하면서 추가적인 매출 확대를 원하는 기업까지 대상을 확대해 더욱 탄탄한 유통망을 구축할 방침이다.

회사측은 이번 리셀러 모집 활동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 아이티로그인, 이우텔레콤, 현대HDS 등 3개 총판과 100여 개의 리셀러를 확보할 수 있게돼 제품 공급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워치가드는 새롭게 추가되는 리셀러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도 선보였다.

이 프로그램은 기존에 총판과 리셀러 등 2단계로 관리되던 파트너를 총판, 엑스퍼트, 프로페셔널, 어소시에이트 등 4단계로 세분화해 관리할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들 파트너에게는 단계에 따라 제품 가격 추가 할인, 영업 및 마케팅 활동 지원, 제품 판매에 따른 인센티브 등 혜택이 제공되며, 프로젝트 별로 전담 리셀러를 지정해 영업권을 보장해준다.

정종우 워치가드코리아 지사장은 “워치가드는 강력한 성능과 가격 경쟁력으로 IT 솔루션 업체의 주목을 받고 있다”며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