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대IT, 10월 美에 260억원 규모 제품 공급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8-06-17 15:52 KRD1 R0
#현대아이티 #디지털사이니지 #DID

(DIP통신) 김정태 기자 = 현대아이티(공동대표 최종원, 전호석)가 미국의 MRI에 260억원 규모의 디지털사이니지 제품을 공급한다.

이번 계약을 통해 현대아이티는 주유소용 TV, 실내외용 디스플레이 제품을 오는 10월부터 1년간 MR에 공급하게 된다.

현대아이티는 이번 제품 공급을 위해 이달 말부터 약 3개월간 34억원 규모의 생산투자를 실시해 MRI사가 보유한 다수의 디지털 사이니지 특허, 제조 독자 기술을 이전 받게 된다.

G03-8236672469

이를 통해 오는 10월부터는 MRI로부터 수주한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을 공급하고 추가 진행중인 제품에 대해 생산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 MRI사를 통해 ODM 제품은 미주 시장에 공급하지만 독자적으로 국내와 유럽 시장에 MRI의 기술특허를 이용한 고부가가치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들을 판매할 계획이다.

[DIP통신 용어해설]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란.

디지털 사이니지는 디지털간판,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라고도 불리우며 산업용 디스플레이의 하나로 LCD나 PDP를 활용한 디스플레이 광고게시판이다.

디지털 사이니지는 산업용 PC가 내장돼 공간 이동이 자유롭고 다양한 파일을 선명하게 표현할 수 있다.

따라서 홍보용, 고객 서비스용, 안내용 매체로 사용하는 등 다목적 활용이 가능한 디스플레이 제품으로 지하철 역사의 광고나 쇼핑몰에 제품을 소개하는 용도로 최근 많이 활용되고 있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