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정지선 게토얼라이브 대표 “‘지속 가능한’ 문화예술, 도시를 살리는 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오는 11일 라퀴진에서 캘리포니아 호두로 만드는 한식 쿠킹클래스 ‘호두, 한식을 만나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정미경 요리 연구가와 함께 캘리포니아 호두를 활용한 색다른 한식 메뉴 및 조리법을 소개하고 캘리포니아 호두의 특징 및 영양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정미경 요리 연구가의 요리 시연과 함께 참가자들도 캘리포니아 호두를 활용한 한식을 직접 만들어보고 시식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참가자들에게는 캘리포니아 호두 제품으로 구성된 ‘데일리 캘리포니아 월넛 키트’ 등 선물을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오는 8일까지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공식 페이스북의 ‘호두, 한식을 만나다’ 어플리케이션 탭을 방문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9일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대표적인 건강 식품인 호두에는 오메가-3 지방산의 일종인 알파리놀렌산 등 다양한 비타민 및 무기질이 들어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호두에 함유된 항산화성분·단백질·섬유소는 호두의 바삭한 식감을 더해 요리의 풍미를 깊게 만들며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