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푸조(PEUGEOT)의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경북 주요 도시인 포항에 새롭게 포항전시장을 오픈하며 판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포항을 중심으로 하는 경북 지역은 최근 수입차 판매가 증가하고 있는 지역으로, 부산, 대구를 이어 서울이남 지역의 떠오르고 있는 수입차 시장의 요충지다.
한불모터스의 공식 딜러인 F2모터스(대표 김진국)는 부산, 대구를 이어 서울이남 지역의 또오르는 수입차 판매 증가지역인 포항을 중심으로 하는 경북 지역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푸조 포항 전시장을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장한 푸조 포항전시장은 지상 1층, 총 면적 약 198m2 규모로 최대 4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방문 고객은 언제든지 푸조 대표 모델 시승 및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지난 6일부터 푸조 대표 인기 모델 New 푸조 2008의 다양한 장점을 체험할 수 있는 전국 테스트 드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포항 전시장은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또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2008 에코백을 비롯한 푸조 로고가 새겨진 양말, 우산, 열쇠고리, 모자 등을 기념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단, 기념품은 전시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