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인피니티, tvN 미니시리즈 ‘꽃미남 라면가게’ 차량지원

NSP통신, 이성용 기자, 2011-11-30 14:23 KRD7
#인피니티 #tvN #꽃미남라면가게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성용 기자 =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는 케이블 채널 tvN의 월화 미니시리즈 <꽃미남 라면가게>에 G37 컨버터블을 비롯해 주요 차종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드라마<풀 하우스>,<그들이 사는 세상>을 연출한 표민수 감독과 영화<달콤한 거짓말> 정정화 감독의 만남에 이어 차세대 한류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정일우, 이기우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이번 작품에서 G37 컨버터블은 주인공 차치수(정일우 역)의 애마로 등장한다.

‘듀얼 뷰티’ 컨셉트를 기반으로 2도어 쿠페의 유려한 스타일과 하드탑 컨버터블의 화려한 아름다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모델로, 젊고 스타일리쉬한 재벌 2세의 역할과 어울려 세련되면서도 역동적인 이미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G03-8236672469

이 밖에도 스포츠 쿠페의 감성을 담은 도시형 크로스오버, 인피니티 EX도 에피소드 곳곳에 등장해 개성강한 매력을 공개한다.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정성상 부사장은 “개성 강한 주인공의 캐릭터와 다양한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 감각적인 영상들이 인피니티의 브랜드 컬러와 잘 어울려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인피니티가 지닌 독창적인 디자인과 감성품질을 다양한 접점을 통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0월 31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tvN 월화 미니시리즈 <꽃미남 라면가게>는 개성 넘치는 꽃미남 4인방들과 여주인공이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쳐지는 헤프닝을 담은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이성용 NSP통신 기자, fushik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