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유한킴벌리의 프리미엄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자연에서 온 100% 순면커버 ‘좋은순면’의 편안함을 전하는 ‘좋은순면 샘플링’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올림픽 공원에서 오는 17, 18일 이틀간 열리는 ‘2014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서 진행된다.
재즈선율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샘플링 행사는 소비자 이벤트 더불어 좋은순면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순면 샘플킷, 에코백’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좋은느낌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기’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좋은느낌은 100% 자연 순면의 상징인 ’순면 플라워’ 심볼을 활용해 좋은순면의 편안함을 전달할 예정이다. 좋은느낌 브랜드 제품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이 심볼은 여성소비자가 100% 순면 제품을 신뢰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박채연 좋은느낌 브랜드 매니저 과장은 “감미로운 재즈 선율이 함께하는 이번 샘플링 행사를 통해 좋은순면의 편안함을 전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100% 순면커버를 확인할 수 있는 ‘순면 플라워’ 심볼을 통해 많은 여성소비자와 신뢰를 형성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좋은순면’은 자연에서 온 100% 순면커버를 사용,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어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커버 패턴 또한 자연직물패턴을 적용해 통기성을 높인 제품이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