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태국에서 온 프리미엄 주스 팁코(TIPCO)가 오는 29일 롯데 홈쇼핑 방송을 통해 알찬 팁코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팁코 주스는 액상과당·착향료·보존료 등의 화학 첨가제를 일체 넣지 않은 제품으로, 독일제 친환경 종이팩과 무균기술 포장으로 신선함을 유지 한 것이 특징.
특히 100% 과일즙으로만 제조된 쇼군 오렌지·메들리 오렌지·파인애플과 구아바 NFC 주스, 無 화학 첨가물 혼합주스 망고스틴·체리베리 브로콜리 등으로 구성돼 까다로운 주부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롯데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팁코 주스는 ‘쇼군 오렌지(1L*3팩)’, ‘브로콜리(1L*3팩)’, ‘망고(1L*2팩)’, ‘비트루트(1L*2팩)’ 총 10팩이 기본 구성이며, 이와 함께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들고 마실 수 있는 200ml*6팩을 추가로 제공한다.
‘쇼군 오렌지’는 물 한 방울 섞지 않고 오렌지 알갱이까지 그대로 담은 NFC 주스로, 열대 과일의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으며, ‘브로콜리·망고·비트루트’는 각각의 과일과 채소를 메인으로 하는 혼합주스로 맛과 영양이 일품이다. 또 ‘브로콜리·비트루트’는 생 야채가 아닌 달콤한 과일 주스가 혼합돼 야채를 싫어하는 어린이 입맛에도 안성맞춤이다.
프리미엄 건강 주스 팁코 패키지는 29일 롯데 홈쇼핑을 통해 4만900원에 판매되며, ARS 주문 시 1000원의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