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토론
‘국가경쟁력 강화’, 이재명 “재생에너지”·김문수 “규제혁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평택시청소년재단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원장 문현우)은 지난해 12월 25일 성탄절 특별개장을 시작으로 지난 2일까지 ‘스노우 포레스트’라는 표어와 함께 눈썰매장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시즌은 운영 이래 역대 최다 이용객이 방문했다. 총 3만3505명이 눈썰매장을 찾았으며 이는 전년도 방문객 2만4190명 대비 약 39% 증가한 수치로 많은 시민이 가족과 함께 방문해 눈썰매장을 즐겼다.
올해는 시민들에게 더욱 쾌적한 여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난방기를 추가 설치해 한파에 대비했으며 성탄절·신정·설 연휴에 특별 개장을 하는 등 운영을 확대하고 보다 안전한 운영을 위해 안전요원을 추가 배치하고 주차 및 휴게 공간 관리를 강화해 이용객 편의를 대폭 향상시켰다.
무봉산청소년수련원 곽한솔 청소년지도사는 “역대 최다 이용객과 함께한 이번 시즌은 매우 뜻깊었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눈썰매장은 시설 정비 기간을 거쳐 오는 12월 중순 다시 운영을 재개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