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덕수 대선 출마 “3년 안에 개헌…완수 후 하야”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강원도교육청(교육감 신경호) 강릉교육문화관(관장 유선종)이 25일부터 30일까지 ‘2022년 강릉교육문화관 문화 한마당’을 운영한다.
문화활동강좌 수강생과 학습동아리 회원들이 참여하는 문화한마당은 ▲온라인 학습발표회 ▲수강생 작품전시회 ▲무료 체험 프로그램 커피 드립백 만들기로 운영 될 예정이다.
온라인 학습발표회는 유튜브에서 ‘강릉교육문화관 문화 한마당’으로 검색해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 동안 시청 가능하다.
수강생 작품전시회는 교육문화관 1, 2, 3층 로비와 문화활동실에서 6일간 전시된다.
무료 체험으로 운영되는 커피 드립백 만들기는 25일부터 26일까지 오후 1시 30분에서 4시까지 관람객 대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수강생 조귀자 씨는 “이웃 지인이 강릉교육문화관에 왜 가냐고 평소 질문을 했는데 이번 기회에 1년간 배워서 만든 내 전시작품을 가족과 다른 사람에게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뿌듯하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유선종 관장은 “온·오프라인으로 준비한 이번 행사는 수강생분들이 직접 참여한 지역 평생학습의 축제인 만큼 많은 분이 즐기고 격려해 주는 자리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조이호 기자 chrisl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