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7일 Anime X Game Festival 2025(AGF 2025) 특설 홈페이지를 열고 참가 IP 라인업을 공개했다.
AGF 2025는 오는 12월 5~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서브컬처 게임·애니메이션 축제로, 스마일게이트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회사는 이번 행사에서 ‘에픽세븐’과 ‘미래시: 보이지 않는 미래’ 두 작품으로 부스를 마련한다. 특히 미래시는 도쿄게임쇼 2025에서 공개된 이후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에픽세븐은 3년 연속 AGF에 참가하며, 관람객이 게임 세계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몰입형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특설 홈페이지를 통해 부스 정보·굿즈·현장 이벤트 일정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와 함께 7일부터 16일까지 총 560명에게 ‘스페셜 초대권’을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대권은 행사 당일 스마일게이트 전용 입구를 통해 대기 없이 입장할 수 있는 특별권으로, SNS 공유 및 타이틀별 공식 채널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 지급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노주 이사는 “AGF 2025에서 이용자들이 새로운 IP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기대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