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심부건 완주군의원, 공공급식센터 찾아 개선책 제안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3-05-25 14:47 KRX7
#완주군의회 #심부건 완주군의원 #공공급식센터 #지입차량 #행정사무감사
NSP통신-심부건 완주군의회 의원(자치행정위원회 위원장)이 지난 24일 공공급식지원센터를 찾아 현황을 파악하고, 문제점에 대한 개선책 마련을 제안하고 있다. (사진 = 완주군의회)
심부건 완주군의회 의원(자치행정위원회 위원장)이 지난 24일 공공급식지원센터를 찾아 현황을 파악하고, 문제점에 대한 개선책 마련을 제안하고 있다. (사진 = 완주군의회)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완주군의회 자치행정위원회 심부건 위원장이 지난 24일 공공급식지원센터를 찾아 현황을 파악했다.

이번 방문은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완주군 주요사업장에 대한 점검으로 현황을 파악하고 몇가지 문제점에 대한 개선책 마련을 제안했다.

심부건 위원장은 배송과 관련해 차량운행 방식을 지입차량 운영방식과 직접운영 방식을 비교해 좀 더 효율적인 방향으로 개선해 달라고 요구하고, 물류창고 공간에 대해 넓은 공간이 비효율적으로 운영 되고 있는 상활을 지적하며 선반 등을 활용해 공간을 활용해 달라고 주문했다.

G03-8236672469

이어 발주시스템을 외주업체에서 관리하는 것과 관련해 발생 가능한 문제점을 파악하고 이를 개선해야 될 필요성이 있다고 밝혔다.

심부건 위원장은 “공공급식센터는 농가 수익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만큼 최대한 효율적으로 운영해 농가소득 증대에 앞장서야 한다”며 “이번 점검 결과에 대해서는 별도로 추가적으로 확인해 운영개선에 힘을 모아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