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청·터미널 오거리서 시민 만나며 본격 세몰이

김홍규 강릉시장 후보가 출근길 유세에 돌입한 모습. (사진 = 김홍규선거캠프)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국민의힘 김홍규 강릉시장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1일 강릉시청 앞과 강릉 터미널 앞 오거리에서 출근길 거리 유세를 펼치며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이날 유세는 비가 내리는 가운데 진행됐지만 김 후보와 선거운동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거리로 나와 출근길 시민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 후보는 시민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강릉의 중단 없는 발전을 이어가기 위해 다시 한번 힘을 모아달라”고 호소했다.
김 후보는 민선 8기 강릉시장 재임 기간 추진해 온 주요 현안과 행정 성과를 강조하며 재선 필요성을 부각했다.
그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 기반을 만들기 위해 행정력을 집중해 왔다”며 “현재 추진 중인 정책과 사업들이 흔들림 없이 이어질 수 있도록 시민들의 선택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최근 강릉 지역 청년과 대학생, 청년 농업인, 퇴직 공무원 등의 지지 선언이 이어지는 가운데 김 후보 측은 선거운동 기간 시민 접촉면을 더욱 확대하며 세 확산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김홍규 후보는 앞으로 전통시장과 상가, 주요 생활권을 중심으로 현장 유세를 이어가며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선거운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이날 유세는 비가 내리는 가운데 진행됐지만 김 후보와 선거운동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거리로 나와 출근길 시민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 후보는 시민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강릉의 중단 없는 발전을 이어가기 위해 다시 한번 힘을 모아달라”고 호소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그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 기반을 만들기 위해 행정력을 집중해 왔다”며 “현재 추진 중인 정책과 사업들이 흔들림 없이 이어질 수 있도록 시민들의 선택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최근 강릉 지역 청년과 대학생, 청년 농업인, 퇴직 공무원 등의 지지 선언이 이어지는 가운데 김 후보 측은 선거운동 기간 시민 접촉면을 더욱 확대하며 세 확산에 나설 계획이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LG그룹[T01] [NSPAD]LG그룹](https://file.nspna.com/ad/T01_lgfuture_5298.gif)
![삼성전자[T01] [NSPAD]삼성전자](https://file.nspna.com/ad/T01_samsung_5043.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