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KB생명보험·메디가이드, 글로벌 메디컬 멤버십 서비스 협약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7-03-07 11:17 KRD7
#KB생명보험 #메디가이드 #메디컬 #종신보험 #의료
NSP통신-(왼쪽부터)폴 엠 버뮬런 메디가이드 사장, 신용길 KB생명보험 사장, 서덕영 아라케어 대표가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폴 엠 버뮬런 메디가이드 사장, 신용길 KB생명보험 사장, 서덕영 아라케어 대표가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KB생명은 지난 6일 미국 ‘메디가이드’사와 ‘KB글로벌 메디컬 멤버십 서비스’시행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KB생명 강당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메디가이드의 CEO인 폴 엠 버뮬런(Paul M Vermeulen)사장과 메디가이드 국내 사업권과 서비스를 담당하는 아라케어 서덕영 대표, 아라케어 헬스케어부분 고재신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KB생명의 일반종신보험과 변액종신보험 가입자는 메디가이드 국내 서비스를 담당하는 아라케어를 통해 메디가이드의 네트워크 의료기관인 미국 하버드 의대, 존스홉킨스 병원 및 영국 킹스칼리지 등 의료센터의 2차 의료소견을 제공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2차 의료소견 서비스 외에 고객이 별도로 요청하는 경우 해당 의료기관 방문과 치료과정 등에 대한 유료서비스도 가능하다.

이 서비스의 장점은 메디가이드 프로그램을 통해 거주지역에 제한 없이 치료 권고에 대한 해외 의료전문그룹의 독립적인 소견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이 원하면 해당 의료기관 방문과 치료과정 등에 대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용길 KB생명보험 사장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시장에서 KB생명의 상품 경쟁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