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비스트, MR제거 동영상 공개…네티즌, “출중한 가창력” 평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4-28 16:35 KRD2 R0
#비스트 #MR제거 #쇼크
NSP통신-▲그룹 비스트<사진출처=비스트 공식사이트>
fullscreen
▲그룹 비스트<사진출처=비스트 공식사이트>

[DIP통신 류수운 기자] 6인조 남성 보컬그룹 비스트(BEAST)의 빼어난 가창력이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비스트에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은 이들이 지난달 초 발매한 미니앨범 ‘쇼크 오브 더 뉴 이라’(SHOCK OF THE NEW ERA) 타이틀곡 ‘쇼크’(Shock)를 MR(반주음악)을 제거한 채 안무와 노래를 곁들여 완벽히 소화한 동영상을 공개했기 때문.

비스트는 이 동영상을 통해 MR제거 이전과 다를 바 없는 라이브 실력을 유감없이 뽐내고 있다.

G03-8236672469

비스트의 가창력에 빠져든 네티즌들은 현재 이들의 ‘MR제거 동영상’을 접하고 “놀라운 노래실력이다.”, “MR을 제거했는데도 전혀 가창력이 이전과 별반 다르지 않다.”, “아이돌 그룹이라 노래실력이 MR로 과장됐을 수도 있다는 생각을 했는데 큰 착오였다.” 등 놀라움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비스트에 앞서 동방신기, 소녀시대, 빅뱅, 카라, 원더걸스, 티아라, 샤이니, 2PM 등 아이돌 그룹들은 자신들의 가창력을 검증받기 위해 지난해부터 ‘MR제거 동영상’을 온라인상에 공개, 화제를 불러 모으기도 했다.

[기사제보및 보도자료 접수 : press@dipts.com, DIP통신(디아이피통신)]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