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걸스데이 유라, 어썸이엔티에 둥지…박서준·홍수현과 한솥밥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3-20 19:21 KRD7
#유라 #걸스데이 #박서준 #전속 계약

어썸 측, 전방위 활동 적극 지원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걸스데이(Girl’s Day) 멤버 유라가 새로운 소속사에 몸을 담는다.

어썸이엔티는 20일 노래와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유라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렸다.

유라는 2010년 걸그룹 걸스데이로 데뷔해 인기를 얻었다. ‘우리 결혼했어요’ ‘2016 테이스티로드’ ‘연극이 끝나고 난 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또 2012년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로 연기 도전해 ‘도도하라’ ‘아이언 레이디’ ‘힙한 선생’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가능성도 인정받았다.

G03-8236672469

특히 지난해 방송된 KBS2 ‘라디오 로맨스’에서는 미워할 수 없는 악역 ‘진태리’를 연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심어주기도 했다. 현재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비행기 타고 가요’에 출연 중이다.

어썸 측은 “유라는 가수로서의 매력뿐만 아니라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도 충분히 갖추고 있다”라면서 “유라의 재능과 열정을 보여줄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할 예정이니 향후 새로운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어썸이엔티에는 한류스타 박서준과 연기파 배우 홍수현 외 배현성, 조수민, 문지후, 손상연 등이 소속돼 활동 중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